팝업레이어 알림

42a6c82eb02bf8912220f98a62e74c02_1518418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제1조(목적 등)

① 더블유케어 (www.relaxtech.co.kr) 서비스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더블유케어(이하 “더블유케어”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더블유케어”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더블유케어”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더블유케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이용자의 정의)

① 이용자"란 “더블유케어”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더블유케어” 회원으로 가입하여 “더블유케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회원 가입)

①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더블유케어”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더블유케어”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6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6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더블유케어”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더블유케어”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더블유케어”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더블유케어”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더블유케어 제품 정보 제공 서비스
2. 커뮤니티 서비스
3. 기타 “더블유케어”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더블유케어”는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더블유케어”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더블유케어”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더블유케어”는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더블유케어”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이용자는 “더블유케어”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더블유케어”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②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더블유케어”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더블유케어”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말소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④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해서 회원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더블유케어”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더블유케어”가 특정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더블유케어”에 등록된 회원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더블유케어”가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더블유케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 시 기재 된 개인 정보는 ㈜위버스마인드의 마케팅 활동을 목적으로 이용 될 수 있습니다.

제8조(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① “더블유케어”는 맞춤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이용자가 “더블유케어”회원으로 가입하는 시점에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을 필수적인 개인정보로 수집합니다.
② “더블유케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더블유케어”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9조(“더블유케어”의 의무)

① “더블유케어”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더블유케어”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③ “더블유케어”는 이메일 수신을 거부한 이용자에게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④ “더블유케어”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더블유케어”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고지를 합니다.

제10조(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더블유케어”가 관계법령,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더블유케어”에 통보하고 “더블유케어”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1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더블유케어”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더블유케어”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 관련 법령에 의하여 선정성 또는 음란성이 있거나, 비어 또는 속어가 포함되거나 반사회적, 저속한 내용의 정보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을 해하는 정보 및 이러한 정보들을 포함하는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 그림 등을 전송, 게시, 이메일, 링크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더블유케어”의 직원이나 “더블유케어”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7.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8.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9.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영업비밀, 명예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거나 침해하는 경우
10.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의 자료를 게시하는 행위
11.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여 “더블유케어”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더블유케어”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13.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더블유케어”는 본 약관 제6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더블유케어”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④ 민법상 미성년자인 이용자가 유료 콘텐츠 이용을 위해 결제하고자 할 경우 미성년자인 이용자는 법정대리인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2조(공개게시물 및 단어장의 삭제)

① 이용자의 공개게시물 및 단어장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더블유케어”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 및 단어장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4.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6. 종교적,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더블유케어”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② 이용자의 공개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이용자 또는 “더블유케어”을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고소, 가처분신청, 손해배상청구소송)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더블유케어”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결정, 손해배상판결)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더블유케어”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더블유케어”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더블유케어”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더블유케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4조(약관의 개정)

① “더블유케어”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다만, 개정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삼십(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더블유케어”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5조(재판관할)

"더블유케어"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16년 1월 22일 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주식회사 더블유케어("회사" 또는 "더블유케어"라 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모바일 웹/앱 포함) 이용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4.개인정보의 처리위탁
5.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7.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9.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1.기타
12.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수집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가입인증 휴대폰번호, 아이핀 번호, 닉네임, 이메일 주소, 만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 정보(법정대리인의 이름, ID, 아이핀 번호, 휴대폰 번호가 수집되며, 아동이 성년이 될 때까지 보관됩니다.)
<렌탈 신청 및 직접 구매>
- 수집항목 : 이름, 휴대폰 번호 또는 전화번호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셋째, 제품의 배송을 위하여, 배송 받으실 주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넷째, 제품 결제 및 환불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및 가입횟수 제한,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연령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나. 렌탈 서비스 제공 및 각종 정보 제공
렌탈 신청에 따른 렌탈 서비스 제공, 이벤트 정보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와 공유하는 경우에는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를 공유할 기관이나 단체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되고 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들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임의로 수집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 한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회사 이용 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위반한 경우나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글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위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라.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LGU+, ㈜하이넷케이 : 결제처리
나. SK네트웍스㈜ : 대량 문자서비스 전송 시스템 운영
다. 우정사업본부(우체국 택배) : 제품 배송 등의 물류업무
라. 코리아크레딧뷰로㈜ : 본인확인
마. ㈜효성FMS : 결제처리
바. ㈜릴렉스테크 : 제품 배송
사. ㈜럭키세븐에프엔씨 : 개인신용정보조회 및 결제처리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보존 이유를 위해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기간
- 홈페이지 회원탈퇴 후 잦은 재가입 방지를 위한 회원 정보 : 1개월
- 홈페이지 회원탈퇴 철회를 위한 회원 정보 : 1개월
- 렌탈 신청 고객 정보(신제품 정보 제공 및 이벤트 정보 제공 등) : 1년
- 구매 확정 고객 정보(구매제품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 제공 등) : 5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기간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 / 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 / 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처리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 / 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 부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회사가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다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 명 : 정 연 중 이사
소 속 : 경영관리실
전 화 : 1522-2523
이메일 : chair@relaxtech.kr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성 명 : 서 창 훈 과장
소 속 : 시스템운영팀
전 화 : 070-8891-8886
이메일 : chair@relaxtech.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357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 국번없이 182)

11. 기타
회사 홈페이지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주)더블유케어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7년 6월 22일부터 시행 합니다.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 공고일자 : 2017년 6월 15일
- 시행일자 : 2017년 6월 22일


내용 항목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 및 전화 번호, 아이핀 번호, 닉네임, 이메일 주소, IP, 방문 일시, 주소,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은행명, 계좌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회원가입, 제품 결제 및 배송, 원활한 고객상담,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렌탈 신청 정보, 이벤트 정보 제공
보유 및 이용기간 - 홈페이지 회원탈퇴 후 잦은 재가입 방지를 위한 회원 정보 : 1개월
- 홈페이지 회원탈퇴 철회를 위한 회원 정보 : 1개월
- 렌탈 신청 고객 정보(신제품 정보 제공 및 이벤트 정보 제공 등) : 1년
- 구매 확정 고객 정보(구매제품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 제공 등) : 5년